일상·이야기

한산도 장작지마을 방파제 (돔)잡고 (게)잡고 덥지만 손맛짜릿!! (장작지마을)

구염둥이 2013. 8. 4. 00:33

그늘이 없어서 방파제는 넘 더웠다

다행이도 빨간등대가 그늘을 만들어준덕에 조금은 햇빛을 피할수 있었다

하루 종일 있어도 낚시하는사람들은 오지않았다

우리밖에 없었다

항상 많은 사람들이 분비는 곳인데 올여름엔 왼지 낚시꾼들이 오지 않았다

주민들의 말인즉  ㅡㅡ 청소를하고 사람들이 주차할수 없게 하고 재한을하니 오지않는다고 한다

오시는분들이 쓰레기를 아무대나 마구버려 작은 섬마을이 온통 쓰레기투성이니

그럴만도 한것 같다

 

보물같은 섬 한산도 장작지마을 이야기

장작지 마을은 한산도에서

더 이상 나갈수 없는끝 막다른 마을이다

가끔씩

시간이 되면 순환 버스가 다닌다 

 

 한산도 장작지마을의 방파재 빨간 등대이야기

 

 물안개가 계속 앞이 안보일정도로 자욱한 이야기

 

 낚시는 시간과의 긴 싸움인것 같아요

인내하는 마음이 없으면 낚시는 못할것 같습니다

어떤 날은 몇시간이 지나도 한마리도 못 잡는 날이 있걸랑요

그래서

시간과의 싸움 같은 이야기

 

 드디여 낚았습니다

기다리던 저 멋진넘 ㅡㅡ

손맛이 좋았다고 기분좋은 이야기

신나는 이야기

나는 이야기

울 남푠 이야기

 

 어때요

멋진 넘이지요 ㅡㅡㅎㅎ

손맛이 좋았다고 하네요

눈 멀어서 잡힌것 아니겠지요 ㅡㅡㅎㅎ

뱅어돔 잡은 이야기

맛있는 이야기

 

 잡은 뱅어돔으로 회를 맛있게 만들어서

소주 안주해서 맛나게 먹었답니다 ㅡㅡ

싱싱한 자연산 뱅어돔 맛난 이야기

 

 이튼날 아침에 된장찌게 해서 먹었더니

시원하고 맛났어요

 

 게잡았을땐 넘 좋아요 ㅡㅡ설레구요

기분 좋은 이야기 ㅡㅡ게 잡은 이야기

 

 ㅋㅋㅋ 맛나것지요

잡았어요 ㅡㅡㅡ구염둥이 승현이 할머니가

게잡은 이야기

잼나는 이야기 ㅡㅡ맛있는 이야기

 

 잘 잡히는 고기 이름은 몰라요

이름모르는 고기 이야기

 

 뱀같은 고기 아니 장어같은 고기

이름은 모르지만 잡기싫은 고기이야기

짜증나는 이야기

 

 소라게가 이사가는 이야기

 

 한산도는 따뜻해서 콩도 일찍 심었다고 하는 이야기

그래서 수확도 빨리한다는 이야기

가을 이야기

 

 비가 안와서 콩 수확은 좋지 않다고 하는 이야기

가을이 저 만큼 온듯한 느낌 이야기

 

 벌써 가을도 아닌데 콩을 털고 있었어요

빨리심어서 빨리 타작을 한다고 하는 이야기

 

이번 휴가 여행은 넘 더워서 재대로 못 즐기고

그냥 되 돌아왔습니다

적조로 고기도 안 잡히고 ~~

집에오니 답답은 하지만 이렇게 편하고 좋습니다

집 떠나면 고생

잘 느끼고 모기만 엄청 물리고와

지금은 가려워서

넘 힘드네요

한산도의 2박은 힘든 추억으로 남기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