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야·새야·놀자

계란의 변신 (돌연변이)가 나온듯...

구염둥이 2019. 7. 20. 17:18

란 이야기


금요일 오후다

울 남푠님이 계란 1판을 사왔다

4개는 저녁 반찬 찜으로 하고 오늘 아침 삶아서 먹을꺼라고

4알을 씻는데 이상하게 생긴 계란이 1개가 있었다

음마야 돌연변이다

이렇게 생긴 알도 있다니

다 거내서 자세히 보았는다 정상이였다

ㅎㅎㅎ

1알만 이상했다는 이야기다


우선 사진을 볼까요...

.............................!!





타원형으로 생긴 달걀이다

크기도 다르다



신기한 일이다

새워본 이야기



ㅎㅎㅎ


좀 다르긴 다은 이야기


어떠신지

다른 모습이 눈에 보이는 이야기


계란의 변신...


ㅎㅎㅎ 나름 신기해서 올려본 이야기


#계란의 변한 모습...


다시 그 알은 냉장고에 넣었둔 이야기

ㅎㅎㅎ 좀 삶아서 먹으려니...


많은 영양이 듬쁙 들어있는 계란

하루에 2알씩 먹으면 좋다고 한다

그래서 계란은 완전 식품이라도 하구...요


특히 탈모 예방에 좋다고 하니 많이 (적당히 )먹읍시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