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파랑길50구간 완보 도전 부산~고성까지

#[해파랑길10코스]#정자항~나아해변 파도소리랑 함께해 대박난 날

구염둥이 2021. 8. 13. 03:33

소나기 소식이 있는 날 일본엔 태풍이 왔다고 하고 이얏 동해 바다 파도소리와 함께

멋짐을 보았다 정말 파도소리길을 실감하며 10코스 해파랑길 즐겁고 소중하게 잘 걸어보았다

동해의 묘미 맘껏 즐기며 대박난 날이였다

걷다가 밀려오는 파도를 보며 멍때리고 소리지르고 파도가 정말 무섭구나도 느껴본 하루였다

해볕은 무섭지만 시원한 바람으로 더위를 잊고 걸어본 해파랑10코스 정말 좋았다

21년 8월 9일 월요일 ...

파도에 주상절리는 못보았다...

#해파랑10코스 파도소리길...!

 

예쁜 펜션과 카페에서 담아본 이야기

#해파랑10코스 파도소리길...파도소리 들으며 소중한 하루를 보낸 이야기

파도여 제발 코로나도 델고가라고 소리도 질러보았다는 이야기...........!

빨리 좋은 날이 와 우리나라 국민들이 웃는 날이 오길 바라는 맘.......파..이팅 하며 잘 이겨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