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트레킹·여행

영덕 블루로드길에 대게축제를본 차유마을 별신굿 (염원)대박나는 해가 되시길요

구염둥이 2023. 2. 26. 06:46

길을 걷다고면 만나는 많은 이런 저런 이야기 이번 블루로드 길에서 본 차유마을대게 축제는 정말 귀한 축제를 본것 같다
영덕 대게마을의 염원이 꼭 올해도이뤄져 대박나는 해가 되길 나두 바래봅니다

말씀도 잘 하시고 목소리가 넘 잘 어우러져 축제가 업 최고였다

참 예쁘시다. 다행히 날씨가 포근

블루로드 길 해파랑20코스

ㅎ 걷다보니 블루로드길을 지키시는 분도 만난다

방파제에선 낚시하시는 분들 많았다 봄 이다

2023년2월24일 금요일
#영덕대게축제
#차유마을대게 축제 이야기
#블루로드길 #해파랑길 20코스길
그날 근처 세곳의 마을에서 축제가 함께 열려다고 한다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