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김정래

[스크랩] 이 가을에 너와 사랑하고 싶다

구염둥이 2013. 9. 5. 01:00


이 가을에 너와 사랑하고 싶다
내 그리운 사람아 
사랑하기 좋은 이 가을에 
너와 사랑하고 싶다
꿈 처럼 너에게로 가서 
아름다운 가을 향기 맡으며 
가을 나뭇잎 보다 다 짙은 사랑 할련다
내 사랑하는 사람아
단 하루라도 너가 없으면 
못 사는 내가 아니냐 
날 마다 
보고픔과 그리움으로 
몸부림 치는 나 
내 그리운 사람아 
눈물 나도록 좋은 이 가을에 
너를 꼭 안고만 싶다
서로의 가슴을 나누며
하나 둘 떨어지는 나믓잎 밟으며 
우리 둘 만의 행복을 찾고만 싶다
사랑하는 사람아 
우리 가을에 사랑하자 
너와 나 하나가 되자 
13.  09.   01.
정래  
  

출처 : 시와 음악과 그리움이 있는 곳
글쓴이 : 시인 김정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