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나무·잎·열매·모음

울진 금강소나무숲의 귀엽고 앙증스런 빨간열매*앵두같아!근데 이름은 올괴불나무(경북울진)

구염둥이 2014. 5. 19. 11:47

 

앵두같은 빨간열매 올괴불나무 이야기

 

산행 중간쯤인가 파란나무숲 터널을 지나는데 예쁜 구슬같은 빨간 열매가 달린 나무

초록의 나뭇잎과 넘 이쁘다

마치 앵두같은 ~~

우리는 한참을 바라보며 인증샷을 했다는 이야기

ㅎㅎㅎ 근데 이름은 몰랐는데 알았네요

이번 산행엔 너무 이름 모르는게 많아서요

ㅋㅋㅋㅡ알아도 금방 잊어버리니ㅡ ㅋㅋㅋ 문제지요

 

인동과의 낙엽관목인 올괴불나무래요

열매는 이쁜데 이름이 올괴불나무라니 믿어지지 않지요 ㅡㅎ

 

혹 이름이 틀리면 알려주세요

 

 

 

넘 이쁘다고 감동하는 울 회원이라는 이야기

 

 

두개씩 쌍둥이처럼 달린 올괴불나무 열매

 

 

블방님들! 이름이 틀리면 꼭 알려주세요

 

 

올괴불나무라니 이름이 그렇죠 ㅡㅡ

 

 

 

많이 달린 앵두열매같은 이야기

 

 

 

 

인동과의 낙엽관목인 올괴불나무라고 하는데 맞나요?

 

올괴불나무 열매는 두개씩 달리나 보내요 ㅡㅡ쌍둥이처럼요

다른 산행에서 못본 열매라서 담아왔는데 이름을 알려니 참 어렵드라구요 ㅡㅡ

 

확실한 이름인지 블방님들이 알려주세요 ㅡ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