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섯·모음

버섯이 하트모양! 보셨나요?? (부산시 사상구)

구염둥이 2015. 10. 16. 10:59

 

하트모양 버섯 이야기

 

비온뒤의 산엔 많은것들이 있지만 특히 버섯들이

많은것 같아아요

어제는 없던 버섯이 쑤욱 올라와 개미랑 함께 있구

자연이 보여주는 또 하나의 선물인듯!!

즐겁게 걷고 보고 사는 이야기

 

 

 

 

 하트 모양 맡지용 ㅡㅎㅎㅎ

 

 

 

 

 

참말로 요상하게 생긴 버섯이네요

ㅎㅎㅎ

 

 

 

 

산에 다니다 보니 이렇게 이상하게 생긴 버섯도 만나는 즐거운 이야기

걷고 보고 할 수 있으니 소중한 시간들

건강하면 이렇게 좋은걸 ~~

늘 건강을 잘 챙기는 하루하루가 되였으면 좋겠지요

버섯 이름은 모르니 걍 지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