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파랑길50구간 완보 도전 부산~고성까지

#해파랑길27코스비 맞고 걸었다 ㅎ 더위보다 비 맞고 걷는게 더 좋았다. 22.6.27.월요일 비

구염둥이 2022. 7. 1. 09:02

날씨가 흐리니 걷기는 넘 좋았다

곧 비가 올것 같다

 

 

정성들인 고기다...입맛을 돋구고...

오래된 편백나무다

죽변항을 지나간다

 

 

대게 마을을 지나간다

불이나 송이는 이제 많이 볼수가 없다고하니 안타가운일...

 

 

여기에 이런 시설이 되여있다니 놀라웠다

바다를 옆으로 멋진 풍광을 즐길수 있다

 

 

 

등대스탬프다 역사가 있는 등대스탬프...앱으로 인증이 된다

 

 

 

 

 

 

불이난 공이다 그래두 살겠다고 푸른잎이 돋아나고 있다

 

등대투어 인증샷이다...앱으로 인증이 된다

 

 

 

 

교회앞에서 점심을 먹는다 ...비는 오고 있다

 

 

 

비 소식이 있었고 집을 나설때부터 비가왔다
울진쪽엔 비가 오후에온다고 했다 그런데
도착해서 부터 해파랑길 끝날때까지 비가왔다
신발은 물이 들어가 철벅 철벅하고
걷기 힘든 도로를 걸었지만 거리가 좀 짧았다
바람은 불지 않았다

#해파랑 27코스(죽변~부구).죽변항에서 시작 한국수자원원자력이 있는 부구리까지 걸었다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