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섬에·가면

거금도 적대봉

구염둥이 2012. 4. 11. 04:37

일기 예보가 비가온다고 해서 속상했지만

거금도에 도착하니 비가 조금내리기 시작 했다

비 옷을 입고 산행을 시작했지만 정상은 못갔다

비 바람 안개 때문에 앞이 안보여서 갈수가 없었다

하산을하기로 하고 내려왔지요

늦게 점심을 겨우 먹고 거금을 주고 거금대교를 걸었다 ㅋㅋㅋㅋ

바람은 불지만 비는 안 맞는곳 위엔 차가다니고 다리 밑에다리에 사람이 다닐수 있게 잘 만들었다

대교가 두개인샘 ㅋㅋㅋ 멋져요 공사중이라 끝까진 다 못갔지만 ~~~

그래도 여행은 즐겁죠,,,,

산행지 :고흥 거금도 적대봉 (592m)

산행코스 :거금도파생재 ㅡ마당목재 ㅡ적대봉 ㅡ 4,8Km 2시간 정도

 

 차 안에서

 

 

 아직은 갈만 하죠

 

 

 여기가지만 갔습니다

 

 

 

 적대봉을 향해서 올라갑니다

 

 이렇게 이쁠수가 있을까잉

 

 산에서 만난 야생화꽃

 적대봉에서 내려오는길에

 대교를 지나와서  바라보는 거금대교모습

 

 시원한 바다

 방파제에서 낚시하는 사람도 있어요 바람이 불고 파도가 치는데

 

 위에선 차가 다닌답니다  무섭죠

 

 거금대교 위에서

 파도가 치는대 배 한척이

 

 

 그림같은 작은섬

 대교를 걸어가면서

 거금대교 모습

 거금대교 쉼터

 거금대교앞에서

 녹동항구 배들

 녹동항에서 회를 먹기위해서 잠시 쉬였구요

 넘 이뽀요

 야생화가 날 반겨 주는데 비때문에 카메라가

 비오는날 거금도 적대봉 산행은 좋은 추억으로 남기며 즐거운 시간 이였습니다

이것이 다 건강 하기에 누릴수 있다생각해 보며 이제 부터는 뒷산에자주 가야지 맘 먹었답니다

춥다는 핑계로 게으름을 피우고 집에있으면 산에 오르기도 힘이들고 ㅋㅋㅋ

우리님들 거금도 거금주고 잘 댕겨 왔지요 (((건강하세요 

 

 

 

 

 

 

 

 

 

'그·섬에·가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망산 /통영 한산도  (0) 2012.05.06
적대봉을 다시가다  (0) 2012.04.19
금오도 비렁길 전남 여수  (0) 2012.03.12
섬 욕지도 **  (0) 2011.10.13
한산도 제승당 **  (0) 2011.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