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트레킹·여행

황악산 직지사/김천

구염둥이 2012. 9. 12. 11:45

이제 시원해졌으니 산행을 해봐야 겠습니다

황악산은 얻은 정보도 없구,,,,,,,,,그래도 함 따라가 보기로 하구 출발 했어요

도착하니 덥기도 하구 시간이 많이 걸린다기에 망설였지만 그래도 먼곳가지 왔으니

시작은 해야겠기에 출발했습니다

잘 다듬어진 공원을 지나 직시사를 지나 산을 향해 우린 발걸음을 재촉

등산로를 따라 산행을 했지요

아이구 왼걸 도저히 덥기도 하구 정상까지 갈 엄두가 안나지 뭐예요

그래서 전 일행과 백운봉까지만 가고 멈추었답니다

이젠 뭔가가 부족해졌는지 산행하기가 넘 힘들었어요

쉬면서 점심을 먹고 하산을 했는데 정상에 간 일행은 힘든 산행이라고 하며

6시간정도 산행을 하고 약속 시간보다 늦게 내려왔지 뭡니까

전 안 가길 정말 잘 한것 같지요,,,,,ㅎㅎㅎㅎ

그분들은 일행들 한테 쓴소릴들었답니다

늦게 내려왔다고 무리할것 같으면 중간에 하산을 해야지 하고ㅡㅡㅡㅡ

그래도 사진은 볼까요

산행지 : 김천 황악산 (1.111m)

산행거리 : 10 km/약 5시간

등산 코스 : 직지사 주차장 ㅡ 운수암 ㅡ 백운봉 ㅡ황악산 ㅡ비로봉 ㅡ형제봉 신선봉 망월봉 ㅡ주차장

인데 잘은 모르겠네요,,,,

 

직지사 가는 도중에 공원이랍니다

 

 

 

 

 

 

 

 

 

 

 

 

 

 

 

 

 

 

 

 

 

 

 

 

해바라기가 노란색이 아니고 ,

 

 

 

 

제 표현으론 부족 할것같아요,,,함 가보세요

 

 

 

 

 

 

 

 

한적해서 좋은것 같애요

 

지나가면서 담았어요

아주 웅장하죠

 

 

이렇게 황악산 과 직지사 댕겨 왓습니다

좀더 시원해야 산행은 할수 있을것 같애요

 요거이 젊은 사람들과 다른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산행·트레킹·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양구곡옛길/충북괴산  (0) 2012.09.23
쌍계사 불일폭포/전남  (0) 2012.09.21
대야산 /충북 괴산 용추 계곡  (0) 2012.08.13
문수산 계곡  (0) 2012.08.05
장성산 /강원도 영월  (0) 2012.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