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트레킹·여행

청량산/경북 봉화

구염둥이 2012. 10. 21. 02:27

청량산으로 가을 산행을 떠났다

정말 좋은 날씨에 좋은 공기,,,,,,차가운 공기였다

산을 오를땐 땀이 나지만 쉴땐 추웠다

봉화 참 많이 가고싶었는데 좋은산 좋은곳 이였다

산행은 이여지고 빨강 노랑 파랑 넘 이뻤다

 

산 행 지 : 경북 봉화 청량산 (870m)

산행코스: 입석 ㅡ 응진전 ㅡ 치원대ㅡ경일봉 ㅡ841봉 ㅡ보살봉 ㅡ탁필봉 ㅡ

            연적봉 ㅡ뒤실고개 ㅡ하늘다리 ㅡ의상봉 ㅡ청량사 ㅡ산꾼의집 ㅡ입서고개 ㅡ 약 5시간정도 소요

 

도착 했습니다

청량산에~~~~

공부하고 가세요

 

하늘다리를 향해서 갑니다

 

물들지 않은 잎들이 ㅡㅡㅡ

물 들어가고 있지요

 

뒤 돌아봅니다

 

 

 

 

공부하고 갑시다

 

 

 

쉬여갈려구요

힘들어요

올라왔지만 아직도 하늘다리는 멀구먼요

 

 

 

 

하늘다리가 가까워 지고있답니다

나야 왔다구 ~~~~ 소리는 살짜기 멧돼지가 놀라면 안되니까요

하늘다리는 아직도 멀구먼요

 

 물들어가고 있네요,,,이쁘게

 

 

탁필봉 이래요

 

 

붓 같다고해서 탁필봉인가 보네요

 

하늘다리 가기전 봉우리랍니다

 

 

힘들게 올라와 손을 번쩍 들어보네요,,,,

공부하고 쉬여갑니다

 

드디어 하늘다리가 보입니다

넘 방가워요

하늘다리 ㅋㅋㅋㅋ

 

폼 잡고설랑 ㅎㅎㅎㅎ

 

 

건너가는게 쪼매 겁나네요

 

 

 

건너왔습니다

 

사진도 찰칵합니다

흔들려서 무서웠어요

하지만 경치는 정말 넘 좋았습니다

아름다운 우리 강산,,,,

한발씩 뛰여보네요

가만가만 ~~~

공부하고 내려갑니다

청량사 절로 ~~~

 

드디여 내려왔어요

계단 내려온다고 정말 후들후들 거렸답니다

청량사 절로 올라가면 하늘다리가빨리 올라가지만 힘들어요

가파른 계단이라서 ~~~

 

절 구경을 합니다,,,,

 

 

 

 

 

 

 

 

 차도 마시고 갑니다

그냥 주신다고 하네요

 

 티비에서 보신분도 계시겠지요

전 못 봤습니다

 

 

 

 

청량사의 하루 힘든산행이지만 보람있었네요

좋은산이라 생각합니다

블방님들도 함 가보세요

하늘다리 ~~~~넘 좋아요

하늘다리에서 바라보는 사방의 경치는 그림같은 경치 였어요

좋은 시간 함께 하세요

 

'산행·트레킹·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왕산 /경북 청송  (0) 2012.10.27
가야산/경남 합천  (0) 2012.10.21
권금성 /설악산  (0) 2012.10.11
조령산/충복괴산 경북문경  (0) 2012.10.08
구덕산/ 부산  (0) 2012.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