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김정래

[스크랩] 내 안에 머무는 사랑

구염둥이 2013. 8. 17. 10:37

내 안에 머무는 사랑 가을 하늘처럼 파아랗고 고운 빛깔로 나와 함께 하는 당신은 내 안에 머무는 사랑입니다 늘 당신을 느낄 수 있어 더욱 더 행복한 사랑 오늘도 당신을 사랑할 수 있음이 나의 기쁨이 아닐 수 없네요 소롯이 돋아 나는 그대 그리움 내 안에 머무는 그리움이라서 이 그리움 조차도 행복의 미소가 나는 그리움입니다 내 안에 머물러서 더욱 기쁘고 행복한 사랑 오직 나만의 사랑 당신에게 오늘도 나의 고운 사랑 보냅니다 13. 08. 17. 정래
출처 : 시와 음악과 그리움이 있는 곳
글쓴이 : 시인 김정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