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김정래

[스크랩] 당신과 나의 인연의 고리

구염둥이 2013. 9. 5. 01:02

    당신과 나의 인연의 고리 그 어떤 것으로 끊을 수 없고 자를 수도 없는 당신과 나의 인연의 고리 당신과 나의 인연의 고리는 아마 하늘에서 엮어 준 인연의 고리가 아닌가 싶네요 늘 서로를 그리워 하며 식지 않는 사랑의 열정과 연모의 정이 가슴속에 있으니까요 당신과 나 봄 날의 꽃과 나비처럼 만나 고운 사랑 나누는 것도 끊이지 않는 인연의 고리 때문이 아닐까도 싶네요 영원한 사랑을 하기로한 당신과 나의 약속 우리 변함없는 마음이 되어요 13. 08. 29. 정래

출처 : 시와 음악과 그리움이 있는 곳
글쓴이 : 시인 김정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