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올레길·걷고보고

제주올레길11코스는 밀림같고 묘지가 많아 여럿이가야 좋을듯! (제주도 서귀포시)

구염둥이 2016. 5. 22. 09:10

제주올레길 11코스 이야기

 

지난 15일 비가많이오고 바람불어서 영실에서 어리목

철쭉산행은 아쉬움만 남기고

올레길11코스를 걸어본다

10코스는 쉰다

 

11코스 모슬포항에서 시작

무릉2리 [생태문화체험골]18km 6시간 소요인데 우린 후미가 있어

7시간 걸린것 같다

전날 윗세오름 오른다고 비 바람에 힘든탓인것 같다는 이야기

 

 

 

시작하는 이야기

날씨가 덥다

 

 

 

 

 

 

 

대정 오일장이다

 

조금 걷다보니 오일장이라고 한다

ㅎㅎㅎ 없는것 없이 다 있다

특히 생선이 싱싱해서 사고 싶었다는 이야기

20분동안 한바퀴 돌고 우리 여성트레킹은 올레길11코스를

걷고 보고

 

 

 

 

대정 오일장 이야기

16일날이니까

그러니까 21일날이

      또 장날이지요  ㅎㅎㅎ

 

 

 

 

 

 

 

 

우물터라고 한다

 

 

 

 

제주도에서도 마늘이 많이 나오는 이야기

 

 

 

 

 

 

 

 

인동초 꽃

 

 

 

 

 

 

 

 

 

 

 

 

 

 

 

밀밭 이야기

 

 

 

쇠서나물 꽃이 군락을 이루고 있다는 이야기

 

 

 

 

 

 

 

 

 

 

 

 

 

 

 

 

 

 

 

 

 

 

 

 

 

 

 

 

 

 

 

 

 

 

 

 

 

 

 

 

 

 

 

 

 

 

 

 

 

 

 

 

 

 

 

 

 

곶자왈 길이다

11코스는 묘지가 많았다는 이야기

 

 

 

 

 

 

 

 

 

 

 

 

 

지도는 펌

 

10코스는 쉬고 담에 진행합니다

11코스 완주하고 갑니다

 

 

 

 

제주올레길 11코스도 무사히 완주 했다는 즐건 이야기

1코스도 좋았다

우거진 숲길은 때묻지 않은 밀림속 같은 이야기

주변의 야생화들도 넘 이쁘고 많았다

꼭 걸어볼만한 11코스도

걷고 보고 느끼고!!

소중한 시간이였다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