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트레킹·여행

고헌산 계곡/울주군

구염둥이 2012. 7. 26. 22:25
산악회에서 이번 산행은 더워서 계곡으로 갔습니다

 

                                                                         ㅋㅋㅋㅋ 그런대료 즐거운 하루 였어요

물속에서 노는것도 좋드라구요 ,,,

어린시절로 돌아가서 ,,ㅎㅎㅎㅎㅎ

퐁당 퐁당 잼난 하루,,,,


사물은
중심이 무너지면
넘어지고
사람은
심지가 곧지 못 하면
삶이 무너진다


 

 계곡으로 들어갑니다

 

 공부좀 하고 가야지요

 

 절 가는길

 

 계곡이 그늘이 져 아주 시원 했습니다

 

 

 물줄기 시작 하는 작은 소

 

 물이 차거워서 발만 담그고 있습니다

 

 ㄴ 은자의 물 줄기 시원 합니다

 

 첨엔 발 만 담그며 있다가 그냥 물속으로 퐁당 ,

 

 시원한 물 줄기 따라 가고 싶었습니다

 

 구염둥이 친구 ㅡㅡㅡㅡ

 

 작은 폭포랑 함께 정말 좋은 시간 즐거웠습니다

울 블방님과 함께 하지 못해 죄송해요,,,,,,기회가 있겠지요

 시원함에 반해버린 구염둥이 ,,,,승현이 할머니 ㅎㅎㅎㅎ

 

 폼 잡고 찰칵 ㅡㅡㅡ 구엽둥이 귀여워라잉

 

 좋다고 눈 까지 감아 버린 울 친구 ,,좀 부럽지 않나요,,,*^*

 

 귀여운 ,,,구염둥이 ㅎㅎㅎㅎ

 

 친구랑 함께 즐기면서 추억 만들기

 

 

 

 

 

 아이구 시원해라ㅡㅡㅡ 좋아좋아요,,,표현 할수 없을 만큼 ^^^ㅎㅎㅎ

 

 뭐야 울 손주보면 웃겠다잉 ㅡㅡㅡㅋㅋㅋㅋㅋ

 

 요상하게 가지가 만나는 모습 같예요,,,,이것도 자연의 힘 이겠지요

 

 

 

 

 

 분홍색의 봉숭아꽃 수줍은 처녀 얼굴 같네요 ㅡㅡㅡㅡ

 

 

 손대면 톡 하고 터질것만 같은 그대

 봉선화라 부르리 ~~~~ 곳 터질것 같지요,,,,

 

정말 색이 곱지요

아마 공기가 좋은 탓인가 봅니다

 

 하얀 봉숭아꽃 ,,,이쁘지요

 

 집에 가지고 가서 물 들이려고 하는데  끌쎄?

 잘 들 까요?

 

'산행·트레킹·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수산 계곡  (0) 2012.08.05
장성산 /강원도 영월  (0) 2012.07.28
지리산 칠선 계곡  (0) 2012.07.21
홍천 팔봉산   (0) 2012.07.21
금오산 /향일암   (0) 2012.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