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트레킹·여행

산막이 옛길/충북괴산

구염둥이 2012. 9. 23. 10:33

화양구곡길을 걷고 2교시엔 산막이옛길을 걷는다

괴산댐을 왼쪽으로 벗하며 걷는 아주 예쁜길,,,,,,,,,,,,좋아좋았습니다

화양계곡에서 나와 20분 차로이동 산막이길 주차장에서ㅡ연리지나무ㅡ망세루 ㅡ산막이 마을 (유람선)

타고 다시 오는길 ㅡ주차장 까지 4.5 km  2시간정도

 

 산막이길 시작합니다....

 

 수세미랑

 

 여자열매 터널 ,,,쭈욱

 

 

 공부하고가요

 

 태풍산바에 떨어진 사과밭 일손이 모자라서 아직 그냥,,,,

 

 사고밭을 정리 하는 할아버지와 할머니,,,,힘내세요

 

 잘 담았나요 ㅡㅡㅡㅡㅎㅎㅎ

 

 연리지 나무

 

 사연담아 걸어놀구 갔네요

 

 

 

 ㅋㅋㅋㅋ 옷좀 입혀놓지요 ㅎㅎㅎ부끄부끄

 

 연리지 나무를 볼려고

 

 쉬여가요

쉬엄쉬엄 ,,,,,,,,,,,,느린걸은으로

 

 괴산댐은 우리나라 최초의 댐이라네요...

배우고 갑니다

 ㅋㅋㅋ요긴 왼 춘향이가 한복대신 등산복 ㅎㅎㅎㅎ

 

 잘 보구 발걸음을 재촉 합니다

 

 그 유명한 괴산의 19금나무라네요,,,같나용,ㅋㅋㅋㅋ

 

 야생화의 고운 자태랑 함께

 

 

 물감으로 그려놓은듯 고운 하늘빛

 

 비 바람을 견디며

 

 대장님을 따라갑니다,,,

 

 괴산에 독수리 바위랍니다

닮았나요

 통나무로 물기을 만들어 놓았네요

 

 지게도 있지요,,,,시 한수 읽어보네요

 잠시 쉬여갑니다

 

 건강하면 뭔들 못하겠습니까만 많은걸 생각해 보았습니다

 

 내 살아온길 아니 걸어온길을 뒤 돌아봅니다

 

 여기도 있네요 ㅎㅎㅎㅎㅎ

 

 배낭맨 춘향이,,,ㅋㅋㅋㅋ

 그림같지요

 

 ㅋㅋㅋㅋㅋ 폼 잡고

 

 물살을 헤치며 시원한 바람과 함께 싱싱

 유람선에서 바라본 ,,,,,

 마음이 차분해지고 가을이 느껴지지요,,,

구름이 이쁘지 않나요

 

 여기서 유람선타고와 내렷습니다

 

야생화도 만나고 ,,,좋은 시간들

 

좋은날씨와 함께한 가을에 첫 나들이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블방님들께 장미꽃은 때가 아니라서 작고 이쁜 야생화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늘 찿아주셔서 ,,,,, 건강하세요

'산행·트레킹·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령산/충복괴산 경북문경  (0) 2012.10.08
구덕산/ 부산  (0) 2012.09.27
화양구곡옛길/충북괴산  (0) 2012.09.23
쌍계사 불일폭포/전남  (0) 2012.09.21
황악산 직지사/김천  (0) 2012.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