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야·새야·놀자

연꽃나들이 함께한 울 사랑이(모란앵무새)도 연꽃이 이쁘데요! (부산 사상구)

구염둥이 2014. 6. 23. 23:08

모란앵무 사랑이 이야기

 

새장을 싫어하는 우리집 귀요미

데리고 나가본 이야기

가자가자 어그 가자하면 날개를치며 아주 좋아하지요

ㅎㅎㅎ 연꽃과 함게한 사진 몇장을 올려요

 

 

우리집에 온지 4개월째 이제 정이들어 넘 좋아하는 이야기

 

 

ㅎㅎㅎ물속에 들어가고싶은가 보내요

 사랑이도 물을 좋아하는 이야기

목욕은 주일에 한번씩 미지근한 물로 씻겨주는 이야기

ㅎㅎㅎ 수건으로 닦아주고 드라이기로 말려주는 이야기

 

 

 

예쁜 이야기

 

 

 

물속에 퐁당 빠질것 같은 아슬아슬한 이야기

 

 

 예쁜 포즈로 사랑을 받았다는 이야기

 많은 분들이 사랑이를 카메라에 담았다는 이야기

 인기가 많았다는 이야기 ㅡㅡㅎ

 

 

 귀엽고 이쁜 이야기

 밥은 꼭 손에서 먹을려고 하는 이야기

 

 

 

유난히 고운색인 연꽃 참 이쁜 이야기

 

 

모이와 물을 가지고 다니면서 먹인다는 이야기

새지만 사랑을 주는 사람을 좋아하는 이야기

사랑이와 함께한 연꽃단지 삼락생태공원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