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야·새야·놀자

연꽃단지에 비둘기가 목 말라 물 먹으러 왔데요? (부산광역시 사상구)

구염둥이 2014. 6. 23. 18:16

 

물먹는 비둘기 이야기

 

덥긴 덥나보다

푸드득 날라온 비둘기가 목이 마른지 물가로 간다~ㅎ

잘됐다 ~~~요녀석~~^*^

함 친구해볼까?

 

 

 

물먹으러 가는중 이라는 이야기

덥긴 더운가 봅니다

 

 

 

 

 

 

 

 두리번거리며 주위를 살피는 비둘기 ㅎㅎ 귀엽다는 이야기 ㅡㅎ

 잼나는 이야기

 

 

 

드디여 물속으로 머리까지 입소랑께요 ㅡㅎ

 

 

 이제 먹어볼까 ㅡㅎ

 

 

 

살금살금 물가로 다가가는 비둘기 녀석 ㅡㅎㅎ 날라가면 안되지요

나두 애가타고 있었다는 이야기 ~

 

 

넘 귀여운 모습 ㅡㅡㅎㅎ

더운날의 비둘기 물 먹는 이야기

 

 

 열심히 머리를 물속에 담그고 물을 먹는 비둘기~

 살짜기 이렇게 저런 모습 보니 넘 잼나고 신나네요 ㅡㅎ

 얼마나 목이마르면 저렇게 ㅡㅡ겁도없이 ~~꿀꺽꿀꺽

 

 

이런저런 이야기가 담겨있는 공원나들이 하루가 넘 소중하게 즐겁게

잘 보낸 이야기

저런 광경 흔하게 볼수 없는것이기에 올려본 이야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