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야·새야·놀자

커피마시는 귀여운 사랑이 (앵무새) 못말려요 (부산 사상구)

구염둥이 2014. 9. 30. 23:24

 

우리집 사랑이(앵무새) 이야기

 

 새지만 우리집 사랑이는 우리가 먹는것 다 잘 먹는다

많이 먹지는 않지만 어찌나 식탐이 많은지

요즘 따뜻한 커피를 마시고 있으면 먹을려고 애를 쓴다

그래서 마지막엔 꼭 남겨준다

ㅎㅎㅎ 맛은 아는지 ~~ 참 궁금하다

 

 

 

이제 컵에도 잘 올라가는 귀여운 녀석

 

 

울 사랑이 커피가 맛있다고 하네요 ㅡㅡㅎㅎ

 

 

다 먹는건 아니고 아주 적은 량을 먹겠지요 ㅡㅡㅎ

 

거실이 늘 엉망이랍니다

청소하기 귀찮을 정도로 ㅡㅎㅎ

 

커피에 푹 빠진 녀석

게절 탓인가 ㅎㅎ 따뜻해서 좋은가 봅니다

 

 

 

 

 

오전이면 언제나 함께 커피를 마시는 녀석 참 귀엽기도 하다는 이야기

벌써 커피를 타면 요상한 소리를내면서 다가오는 울 사랑이 ~

정말 못말린다는 귀여운 이야기

늘 함께하는 사랑이가 커피를 좋아해서 올려본 이야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