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야·새야·놀자

관포마을에 낚시따라간 사랑이 잘 놀고있는 모습 혼자서도 잘 해요 (경남 거제시)

구염둥이 2015. 8. 25. 07:50

모란 앵무사랑이 이야기

 

우리 사랑이는 우리집에 온지 1년하고 3개월이 넘었다

ㅎㅎㅎ 늘 내곁에서 함께 하는 사랑이 ~

 

넘 애교가 많고 사람을 좋아해서 집에 있는 날엔 내게 붙어서 떨어지질 않는다

먹이도 안 먹고 종일 내곁에 있다는 이야기

 

그래서 내가 먹여도 주고 곁에 있어야 먹이를 먹는다

ㅎㅎㅎ 바닷가에서 놀고있는

귀여운 모습 ~~ 짠

 

 

사랑아 건너편엔 할아버지가 있으니 안심하고 잘 놀아라 ~~

 

 

처음 물고온 막대는 무거워서 놓이고

 다시 물고온 좀 작은 막대~~

ㅎㅎㅎ

 

 

 

ㅎㅎㅎ 놓어버린 막대기

우짜면 좋아유 ~~

 

막대를 놓이면 다시 줍고 참 잘 놀고 있는 귀염둥이^*^

 울 사랑이는 늘 내곁에서 언제까지 있어주길 ~~

 

 

 

 

ㅎㅎㅎ 막대를 물어와 고민중인 사랑이

귀여운 모습에 찰칵

 

 

놓이면 다시 주어와서 놀고 있는 사랑이

바닷가에 오니 좋은가 봅니다

 

 

 

또 놓일것 같지요

ㅎㅎㅎ 녀석 귀엽게 시리 ㅎㅎ

 

놓이고 또 주어온 조금 큰 막대 ~~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 사랑이랑 거제 관포마을에서 즐거운 시간

함께한

걷고 보고 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