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린 그림

검정고무신의변신 페인팅 꽃그림 배운 이야기

구염둥이 2021. 1. 23. 13:36

완성 안된 씨방

 

                                              씨방을 그려 완성한 이야기........

연습한 그림 이야기

내가 그린 검정고무신 꽃그림..미완성 씨방

 

 

공방에 있는 견본 고무신 꽃그림

공방에 있는 쌤풀 고무신 이랍니다

 

 

공방 진열장 작품 신발들 이다

 

내가 그린 검정 고무신의 변신 꽃 그림 옛날 우리가 어릴적에 신어본 고무신 울 아버지 고무신....그려놓고 생각하니 아버지 생각이 난다

집콕 집에있는 무료한 시간들
산행도 트레킹도 못가니 답답하다
티비 보고 용기내 도전을 해보고싶어 40분 거리에 있는 공방으로 알아도 볼겸 가본다
다행히 금요일은 수업하는 사람이 없다고
해보라고 한다 망서리지 않고 그자리서 결정하고 배워본다 ㅎ 근데 검정 고무신에 그림을 그리는 꽃그리는 고무신 페인팅이란다...신가한 변신이다
생소한것 같았는데 오래전부터 해왔다고 한다
시작해본다 연습을 종이에 하고 바로 검정 고무신 실전으로 ~~~어렵네 눈도 아프고 돋보기를 가져 올걸 ㅎㅎㅎ
꽃그림을 그리기 시작 정신을 집중하고~
1시간 종이에 연습하고 4시간만에 그려낸 검정고무신 꽃그림
검정 고무신의 변신이다 ㅎ 이쁘죠
아직 완성은 안되 였지만 올려봅니다
[씨방을 못그린 이야기] 담주에 완성 할거예요
선물하기도 좋을듯 해요
첨에 어려운것 같았는데 배우고 그려보니
집콕에 도움이 될것같아 흐믓합니다
초급 중급 고급 까지
배우면 좋겠지만 나이든 저 중급 까지만 배울려구요 ㅎㅎㅎ 중급까지
ㅎㅎㅎ
1작품 했다는 이야기

#고무신 페인팅 꽃그림 #검정 고무신 #검정고무신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