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린 그림

집콕에서 벗어나 그린 #검정고무신꽃그림 2번째완성 그림!

구염둥이 2021. 1. 30. 11:01

정말 무료한 집콕 어떻게 보낼까 하다
만나게된 검정고무신 꽃그림 첫번째 그리다가만 꽃을 완성 마무리를 배워 마무리 하고
2번째 꽃그림을 연습하고 그려본다
이번엔 돋보기를 가져갔다
헐 잘 보이고 좋다 ㅎㅎ ㅎ
집중해 선생님이 가르처준데로 천천히
그려본다
꽃 한송이 그리려면 몇번을 지우고 다시
그리고 ㅎ 몇번을 반복한다 이번 검정 신발은 꽃이 크고 좀 적어서 완성을 해 집에 가져왔다
볼까요
2021년1월 29일 금요일
#검정고무신 #꽃그림 #배워보니 #좋다
#나이야가라 #치매예방에도 좋을듯
솜씨가 좋아지리라 믿으며 열심히 집콕을
벗어나 볼랍니더 ()
잘 봐주이소~~!!승현할머니 파~이팅
힘주시길요

이번에 솜씨가 좀 늘었는지 5시간만에 완성한 이야기

선생님이 가르쳐 주신데로 그리긴 했지만 서투른 이야기

이번엔 돋보기도 쓰고 그렸지요...

쪼매 서툴지만 봐줄만은 하죠...ㅎㅎㅎ

핸드폰으로 담아본 사진이라 잘 올려지지않아 힘들었구 사이즈 줄려서 올려본 이야기

                         (두번째 꽃그림)                                            (첫번째 꽃 그림)

                        (첫번째 꽃그림)                                                       (두번째 꽃그림)

ㅎㅎㅎ잘못 그려진게 표가 나는 이야기

다듬지 않고 처음 그려본 그림이니 잘 보관할 겁니더.......신어도 되겠지많ㅎㅎ

집콕과 코로나19를 이겨낼려구 찾아간 공방...꽃혀서 그려본 #검정고무신 꽃그림

잘 배워서 그려보리라 맘 먹어본 이야기

이 검정고무신이 이렇게 변신을한 이야기...

아이들 사이즈랍니더

앙증스럽죵!

옛날에 신어본 검정고무신..그땐 신기 싫었는데...꽃신이 그때도 있었지만 ...

코로나19로 구정에 못 만나니 지인 아이한테 선물 할려구요

옛날에 신어본 검정고무신의 변신 꽃 그림 그려본 이야기

검정고무신의 변신한 이야기...옛날이 그리워라..

그래두 그때가 좋았다

옛날에 신어본 검정고무신에 꽃그림을 그려 변신한 이야기

그래두 그때가 좋았다는 생각을 해 본다

얼릉 코로나가 물러갔으면 좋겠다는 바램으로...검정고무신에 코로나가 물러가고

꽃피는 날이 오길 기다리는 마음으로 그려본 검정고무신 꽃그림 이야기...

블방님들 다녀가신 흔적도 예쁘게 (공감)으로 남겨주시고 힘 주시길요()

감사한 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