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해양박물관 춤추는 물고기와수쿠버 이모의 멋진모습에 아이들 푹 빠져! (부산 영도구)

구염둥이 2014. 7. 5. 20:25

 물고기들의 멋진 모습에 푹 빠진 아이들 이야기

 

해양박물관을 잠시 둘러보는 동안 어린이집 아이들이 많이 와 있었다

등엔 무거워 보이는 귀여운 가방을 메고 ㅡㅡ넘 이쁘다

아이들은 선생님을 잘 따라다니며 좋아한 이야기

 

 

 

 

 

조용히 앉아서 물고기와 수쿠버 이모에 멋진 모습에 푹 빠진 아이들~

넘 좋아 하는 이야기

 

 

 

환상적인 멋진 모습 정말 감동이였다는 이야기

 

 

 

 

 

우리도 넑을 잃고 바라본 이야기

 

 

정신없이 바라보고 좋아하는 아이들 ㅡㅡ 신시한 이야기

 

 

참 이쁜 모습 아이들과 함께하면 좋은곳 해양박물관 이야기

 

 

 선생님이 문제를 냈다 ㅡㅡㅎㅎ 문제는 수쿠버 이모가 왜 들어갔을까요?

 

 

ㅎㅎㅎ 아이들은 손을 들었다 ㅡㅡㅎㅎ 아이들 은 물고기에게 밥을 줄려고 들어갔다고 했다

 ㅎㅎㅎ 모두 박수를 쳤다 ㅡㅡ맞는 답일까요 ㅡㅎ

 

 

참 천진난만 하고 귀엽고 이쁘지요

 

 

 

 

 

 

 

 

 

 

이렇게 미지의 세계로 가는길은 아름다운길 이야기 였어요

우리들의 아이들이 건강하고 바르게 잘 자라면 좋겠습니다

                                      첨부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