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올레길·걷고보고

제주 올레2~3코스를 걷고 보고 느끼면서 만난 가을의 예쁜꽃과 열매들 이야기 (제주 서귀포시)

구염둥이 2015. 11. 18. 23:31

 

제주 올레길에서 만난 꽃이야기

 

1박 2일 제주 올레길을 걷고 보고

이틀을 걷기란 쉽지는 않았다

 

첫날 14.8km (4~5시간)

둘쨋날14.4km (6~7시간)

모두가 힘들다고 야난이였구

밤엔 코를 골며 자는 회원도 있었다

ㅎㅎㅎ

걷는 동안 주변엔 예쁜 제주의 꽃들이 반겨주었구

이리봐도 저리봐도 밀감이 주렁 주렁 흐드러지게 달려서 우리눈을

 즐겁게 해주었다

 

 

문주란꽃

첨 보았다는 이야기

 

 

 

 

패랭이꽃

 

 

산부추꽃

 

괭이밥꽃

 

털머위꽃

 

 

동백꽃

 

 

민들레꽃

 

팔손이꽃

 

 

 

 

 

 

 

감국꽃

 

맨드라미가 아닌듯!

1

 

담쟁이넝쿨

 

 

동백꽃

억새꽃

 

 

잔대꽃

 

 

 

 

 

 

 

 

키위

 

귤 (꽃같이 예쁘다)

 

들국화

 

 패랭이꽃

 

 

여기까지 예쁜꽃들 이야기

그냥 두기 아까워서 올립니다

이름 모른꽃 열매는 알여주시길 바랍니다

걷고 보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