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올레길·걷고보고

제주도에서 레일바이크 타고 봄바람 쌩쌩!! 스트레스는 한방에 날려보내 (제주시 구좌읍)

구염둥이 2017. 4. 26. 11:14

제주에서 레일바이크 타본 이야기

 

 

 

제주도 고사리 꺽기 체험에 레일바이크 타는일정이 있었다

신나고 잼난 일정이다

고사리꺽고 다른 일정 둘러보고 피곤도 하겠지만

레일바이크 탈때는 소녀들 처럼 즐거워 했다

나두 신나고 잼났다

담엔 우리 손주랑 꼭 와 보고 싶었다

 

거리도 길고 4km나 되고 40분쯤 탄것 같다

넘 좋다

천천히 페달을 안 밟아도 저절로 간다

언덕을 내려갈때는

신났다는 이야기

우~~와 ~ 소리가 절로 나왔다

목장이라서인지 소도 한가롭게 새로나온 쌔삭 풀을 뜯고 있는 모습이

 

한가로워 보여서 좋았다

 

쌓인 스트레스는 한방에 날려보내버리구 ...제주야 놀자였다

 

이곳은 구좌읍이구 ..종달리란다

용눈이 오름과 다랑쉬오름을 한누에 보면서 탄다는것

눈도 호강이다

 

안전벨트 단단히 메고 타야되는거

잊지 않기요

 

 

 

 

 출발이다

                                        신나는일...

 

여행 출발전에 검색은 필수겠지요

 

 

 레일바이크 타러가는 이야기

 

 

 

 

 

 

 

 

 

 

말도보이고 소들도 보이고 저기 보이는

저 푸른초원이다는 이야기

 

 

생쌩 바람을 맞으며...앞으로 앞으로

 

 

 

푸르러가는 파란 잎들

함께하니 좋다

 

 

 

 

 

 

용눈이오름..이라구요...

 

 

 

용눈이오름...

 

 

정말 신난다

스트레스 싸~~악 날려버리고 ..

 

 

 

 

보이는 봉우리들이 용눈이오름과 다랑쉬오름인듯!!

 

 

레일바이크가 지나간다

소들이 보이는 이야기

바람의 언덕 ...ㅎㅎㅎ

 

 

즐건 힐링이다

 

 

 

제주에서 레일바이크 타보기는 꼭 해보면 좋을것 같다

거리도 길고 경치도 좋구 넘 좋은 이야기

 

 

 

ㅎㅎㅎ여기도 고사리가 눈에 보인는 이야기

 

 

30~40분을 타니 얼마나 좋은건가

아마 우리 손주도 좋아할것 같다

 

 

끝이 보이는 아쉬운 이야기

 

 

줄을 서야 탄다

4명씩 한조가 된다

 

 

 

 

인증샷도 해본다

 

 

주변의 이야기

토기도 있었구 양도 있었다

 

 

제주 한달살기-20일째, [제주레일바이크, 용눈이오름]

 

이미지 펌

참고하시면 좋을듯!

 

 

 

 

하루 일정에서 레일바이크 타보기

정말 신났다

오랫만에 타본 레일바이크 긴시간 타서 좋았다는 이야기

4km ...우린 40분쯤 탄것 같다

신나는 제주도 고사리 체험 내년에도 기대가 된다

고사리도 꺽고  이렇게 좋은곳도 많이 가 보고

밤배타고와 좀 힘들었지만

피곤함은 어디로 다 ....아 ~가버린 이야기

나이들어 자식들 다 키우고 시집 장가 보냈으니

 이젠 이렇게 즐기며 살아야 겠지요

모두에게 박수 보내며

늘 건강하길 바래도 본다

 

#제주도 레일바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