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라오스] 짚라인 교육받고 타보기 (라오스 방비엥)

구염둥이 2018. 4. 25. 12:12

짚라인 이야기

 

 

 

망서리다 못 타본 짚라인

망서리지 말고 타야되겠다는 이야기

ㅎㅎㅎ

 

 

 

 

교육이다

 

 

 

 

 

 

 

 

 

 

연습하는것도 겁난다 ㅎㅎㅎ

 

 

 

ㅎㅎㅎ 이럴까 저럴까...복잡한 머릿속..

결심했다

안 타기로,,,,ㅎㅎㅎ

 

 

 

 

교육을 받고 출발 했으니 다 잘 해낼거라 믿고 우린 기다린 이야기

 

 

 

 

 

 

 

 

 

 

 

 

 

 

 

 

ㅎㅎㅎ 울쌍이다

반가움에

 

짚라인체험을 잘 무사히 해낸 일행들 이다

대단한 이야기

박수 짝짝

 

 

도착한 마지막 회원 ..겁에 질린 얼굴..엄청 무서웠다고 한다

ㅎㅎㅎ

 

 

 

 

 

이제 편안한 맘으로 이동한다

 

 

 

아마도 오래 기억할 라오스 여행이 될것 같다

다른 일정 코스로 출발이다